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아이와함께♪내돈내산💳집콕놀이-짐플리 키즈 젤리바프월드 Gelli Baff 슬라임 욕조 놀이

by 죠니:-D 2023. 6. 18.
반응형

우리 아이들은 슬라임을 무지무지 좋아한다.
슬라임으로 버린 옷만 해도 몇 벌이고 슬라임을 못 가지고 놀게 하자니 애들도, 우리 부부도 힘들어서 결국은 고르고 골라 괜찮은 것들로 만 가지고 놀자고 합의를 봤다.
(근데.... 괜찮은 게 거의 없더라는...)

예전에 유튜브를 애들과 보던 중 우리 애들이 애정하는  라임튜브를 보다가 수영장에 슬러쉬재질의 슬라임을 풀어놓고 즐기는 영상을 보게 되었다.
그 당시엔 오 재밌겠다 하고 넘어갔는데 우리 애들이 커가고 하도 슬라임 슬라임... 새로운 슬라임을 갈구하셔서 검색하다가 '짐플리 키즈의 젤리바프'를 알게 돼서 바로 구매했다.



짐플리 키즈 젤리바프를 구매한 이유

1. 피부 저자극 최고등급으로 더마테스트 통과
2. KC 인증
3. 유럽, 미국 어린이 안전테스트 통과
4. 안전성분만을 이용하여 생분해 가능


우리 애들은 둘 다 피부가 예민한 편이다.
첫째는 피부묘기증 증상이 있고 둘째는 아토피 증상이 조금 있고 아직도 손가락과 발등에 습진을 달고 산다. 조금만 케어를 안 해주면 바로 심해진다.
그래서 일단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것! 이 내가 제일 유심히 본 사항이었고 두 번째로는 뒤처리...
애들이 재밌게 놀면 좋지만 뒤처리가 힘들다면 자주 해주기도 싫고 심지어 치우면서 나 자신을 자책한다.
근데 이 제품은 용해제를 뿌리고 물을 더 부어 그냥 배수구에 배출하면 된다기에 바로 구매했다.

내가 산 제품은 슬라임 같은 젤리바프 하나와 슬러쉬 느낌의 젤리바프, 그리고 레인보우색의 입욕제를 샀다.
색상은 다양하다. 나는 핑크계열,  블루계열 위주로 샀다.
사용방법은 사용법에 나오는 대로 물을 욕조에 담아 내용물을 뿌려주고 섞어주면 끝!


애들의 반응은?
정말 좋아했다.😝
특히나 슬라임 젤리바프할때 엄청 좋아했다.ㅋㅋㅋ
위의 사용법에도 나왔듯이 미끄러우니 꼭 사용 전에 아이들과 약속을 하고 애들이 노는 동안 꼭 옆에 붙어있었다.
(얕은 물이라도 아이들은 익사사고가 많으니 꼭 같이 붙어있어야함.)

슬라임재질의 젤리바프

 

슬러쉬 재질의 젤리바프


우리 애들은 이제 어린이들이라 이렇게 욕조에서 노는 게 좋지만 너무 어린 아가들, 유아들은 아래 사진처럼 지퍼백에 넣어서 촉감놀이로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우리 애들은 피부트러블이랄 게 없었다.
둘째가 습진 부분에 상처가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그 이후에 지켜봐 온 결과 더 심해지지도 않고 정상적으로 아물었었다.
그리고 뒤처리!
이건 진짜 쉽긴 쉽다.
용해제 뿌리고 물 더 넣고 버리면 끝.
근데 어려울 때도 있다. 그것은 애들이 어떻게 노느냐에 달렸다.
애들이 신나서 철벅철벅 하거나 이리저리 난장판 만들면 그냥 욕실 청소를 마음먹고 치우는 게 정신건강상 좋다^^
나는 애들이 젤리바프한 뒤에는 욕실청소를 각오하고 시켰다.^^

젤리바프의 용해제

오늘 마지막 젤리바프를 사용했다.
나는 또 재구매할 계획이다.
여름이라 나가서 놀기에는 좀 힘들고 집콕하게 될 때 이만한 제품은 없기 때문이다.
더운 여름을 젤리바프로 여러 번 버텨봐야겠다.🫠

반응형

댓글